발사믹~ 가지구이만드는방법 :: 사랑의식탁
반응형

발사믹 가지구이

지중해식 음식 2번째 메뉴

시간이 넉넉하지 않아 준비하느라 바빴어요.

점심식사후  출근이라

건강음식 해줄려니 바쁘네요.ㅎㅎ

 

발사믹 식초가 한수인듯해요.

너무 상큼한 게 맛있어요.

샐러드로 먹어도 좋을듯.

밥반찬이기보다는

밥은 조금 먹고 가지 한 번에 다 먹었어요.

보기엔 안 이뻐 보이는데 맛은 감동.

은근히 맛있네요.

 

샐러드로 꼭 추천드려요.

간단하면서 맛있어요.

그릇이 작아 중간에 반덜어 두 군데로 해서 오븐에 구웠어요.

 

재료

가지 2개, 파프리카 1/4개, 마늘 1T, 꿀 1T , 소금 약간, 후추 조금, 발사믹 식초 2T

 

1. 가지는 얇게 썰어주고 파프리카는 채 썰어준다.

2. 오븐 그릇에 가지를 펴주고 올리브유 , 소금, 후추 뿌려준다.

(볼에 가지, 올리브유, 소금, 후추 넣어 섞은 후 그릇에 편평히 올려주는 게 편할 것 같아요

양념도 골고루 들고)

3.180도에서 5분 구워준다, 중간에 한번 뒤집어주세요.

4.5분 후 꺼내서 마늘에 꿀을 넣어 섞어준 후 가지 위에다 발라준 후 파프리카를 올려준다.

5.10분 더 구워준다. 보면서 꺼내 주세요.

가지는 살짝 구워도 먹는 음식이니까 좋아하는 정도에 따라 꺼내 주시면 될 것 같아요.

 

재료준비

 

마늘준비

 

꿀넣어 섞어준다

 

가지를 얇게 썰어준다

 

파프리카는 채썰어준다

 

오븐그릇에 가지넣고 올리브유 뿌려준다

 

고운소금,후추뿌려준다

 

5분구운가지위에 마늘소스를 발라준다

 

양이많아 나누었어요

 

파프리카 올리고 10분 더 구워준다

 

오븐에서 꺼낸후 발사믹식초 뿌려준다

그라나 파다노 치즈 있으면 갈아주어도 좋아요.

전 없어서 패스~

상큼한 게 맛있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