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스테이크 샐러드 만드는방법 :: 사랑의식탁
반응형

스테이크 샐러드

며칠 기름진 음식 먹어서

소화도 안될 때는 샐러드가 좋죠.

깔끔하고 맛있는 스테이크 샐러드

손님도 오고 해서 귀한 음식

간단하지만 맛있고 상큼한 요리예요.

술안주로도 좋아요.

 

큰 명절 지나니 한 것도 없이 피곤하네요.

소소하지만 계속 잔잔하게 손님 치러서 그런가

한 살 더 먹으니 피곤이 저절로 오는 느낌이네요.ㅎㅎ

자꾸 체력이 달리네요.

 

상큼한 샐러드 만들어볼까요?

 

재료

소고기 등심(구이용) 500 , 양파 3개, 청양고추 2개, 홍고추 2개

소스 재료 - 마늘 1T , 피시소스 3T , 레몬즙 2T, 물 2T, 설탕 3T, 베트남 생고추 6개(전 없어서 청, 홍고추 사용했어요)

마른고추 사용할때는 소스에 불리시면 돼요.

 

1. 양파는 얇게 슬라이스 해서 물에 담가 놓는다.

2. 청, 홍고추 다져서 소스 재료에 넣고 섞어둔다.

3. 고기 구워준다.

4. 양파 건져서 물기 빼서 접시에 올린 다음 고기 올리고 소스 뿌려준다.

 

양파준비

 

레몬즙2큰술

 

피쉬소스 3큰술

 

물2큰술

 

마늘1큰술

 

설탕2큰술

 

고추다져서 넣는다

아이들과 같이 먹을 경우엔 파프리카 따로 넣어주면 돼요.

어른들은 매콤한 고추.

 

양파 깔아준다

구이용이라 고기는 금방 구웠는데 바빠서 사진이 없네요.

고기는 좋아하는 스타일로 구워주시면 돼요.

 

고기올려준다

먹기 좋게 썰어서 올려준다

 

스테이크 샐러드

손님 오실 때 꼭 해보세요.

간단하고 빠르게 고급스럽게 준비할수있어요.

정말 맛있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